$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벼룩 먼지: 그것은 무엇일까요?

   by james on 06 Dec 2022 |
댓글 없음
벼룩 먼지: 그것은 무엇일까요?

벼룩이 불쾌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그들에 의해 빠르게 감염될 수 있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동안 며칠에서 몇 주 동안 불편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개나 고양이가 벼룩을 먹어본 적이 없지만 여러분은 그가 평소보다 더 자주 긁는 것을 보았다면 벼룩 감염을 나타내는 벼룩 오물을 찾으세요.

뉴욕 클린턴 힐과 헬스 키친의 Pure Paws Veterinary Care의 의료 책임자인 Stephanie Liff 박사는 벼룩 오물이 혈분과 벼룩 노폐물의 혼합물인 벼룩의 배설물이라고 설명합니다. 예, 벼룩과 그들의 배설물은 정말 불쾌합니다.

벼룩 흙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벼룩 흙은 보통 둥근 모양의 작은 검은 후추 점처럼 보입니다. 여러분의 개나 고양이의 피부나 털은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벼룩 오물을 포함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털을 쪼개서 벼룩의 오물이나 진짜 벼룩을 더 쉽게 발견하기 위해서는, 애완동물의 털이 자라는 방식에 맞춰 벼룩 빗이나 손가락을 움직여 보세요.

리프 박사의 말에 따르면, 벼룩은 일반적으로 애완동물의 등, 특히 꼬리 주위와 중앙 위쪽, 사타구니 부분과 뒷다리 사이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머리와 목 부위는 일반적으로 피하지만 항상 피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먼지만 보일 수도 있다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이것은 벼룩이 몸치장을 하는 동안 소비되었거나(고양이에게 더 전형적인) 이전에 그곳에 있었지만 최근에 뛰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벼룩은 일생의 대부분을 여러분의 정원이나 집에서 삽니다; 그들은 그것의 일부분만 애완동물에게 보냅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집 곳곳에서 벼룩 오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과 함께 이 지역들을 치료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서 더 많은 증거를 찾아보세요.
 
 
벼룩 먼지의 원인

리프 박사는 "벼룩 먼지는 최근에 벼룩이 있었거나 애완동물이나 집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벼룩은 개체수가 증가함에 따라 애완동물과 집의 대기에 심각하게 감염되면서 빠르게 주요 문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잦은 벼룩 물림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괴롭히고 짜증나게 할 뿐만 아니라, 몇몇 동물들은 벼룩 침에 알레르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벼룩 알레르기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발진과 탈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벼룩들은 여러분과 애완동물 모두를 감염시킬 수 있는 질병의 매개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벼룩의 흙을 본다면, 벼룩이 그 뒤에 숨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벼룩 문제가 걷잡을 수 없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빨리 행동해야 합니다.

벼룩 먼지는 어떻게 제거할 수 있을까요?
그것을 야기시킨 벼룩을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은 벼룩의 오물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벼룩 치료가 개에게 가장 좋을까요?

애완동물의 크기, 나이, 그리고 일반적인 건강은 모두 최상의 치료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철저한 벼룩 퇴치와 예방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와 상담 일정을 잡으세요. 이 계획에는 애완동물을 위한 가정 치료와 국소적인 (외부) 또는 경구용 벼룩 및 진드기 약이 모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먼저 더러움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목욕을 하는 것이지만, 리프 박사는 더 이상의 감염을 피하기 위해 이미 존재하는 벼룩도 제거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동물용 샴푸(플리 샴푸는 아니지만)나 아이보리 식기용 비누로 얼룩을 없애기 위해 애완동물을 한 번만 씻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나서, 그녀는 계속해서, 여러분은 흡혈 벼룩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개에게서 벼룩을 쫓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리프 박사는 살아있는 벼룩을 효과적으로 죽이고 24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하는 캡스타라고 불리는 경구 치료법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벼룩과 관련 먼지를 다시 처리해야 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이 시간을 사용하여 집의 벼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벼룩들이 어느 때라도 환경에서 성숙하고 있는 청소년들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재유행을 피하기 위해 애완동물을 장기적인 예방 프로그램에 등록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