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의 놀이시간을 즐겁게 해줄 장난감 가이드

   by james on 29 Dec 2023 |
댓글 없음
고양이의 즐거운 놀이 시간을 위해서, 알맞은 장난감을 고르는 것을 놀이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줄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은 저 마다 다른 선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쫓아다니거나 때리는 것들을 좋아하는 고양이도 있고, 그 중간의 고양이도 있습니다. 이번 가이드에서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고르는데 필요한 것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고양이와의 놀이시간을 완벽한 파라다이스 시간으로 만들 준비를 하세요.

상호작용:
상호작용할 수 있는 장난감은 고양이의 기본적인 본능과 정신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깃털이 달린 막대기로 약을 올리는 장난감은 고양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고양이 내부의 사냥꾼 본능을 자극하여 달려들거나 때리는 장난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장난감들은 육체적인 운동뿐만 아니라 강아지와 여러분들의 유대관계를 강화함으로써 놀이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에 딸랑이나 방울등이 달려 있는 것을 골라서 자극을 더욱 강하게 하여 더욱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쫓기와 가져오기 놀이:
쫓기나 물어오기 등의 놀이를 좋아하는 고양이라면, 먹이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장난감이 좋을 수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방울이나 장난감 쥐와 같이 고양이가 쫓아가서 덮칠 수 있는 장난감을 골라보세요. 레이저 포인터도 아주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는데, 이는 고양이가 작은 레이저 빛을 쫓아가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즐기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장난감들은 고양이들에게 즐거운 본능을 자극할 수 있으며 육체적인 운동도 함께 해줄 수 있습니다.

캣닙의 행복:
캣닙이 들어간 장난감은 마법과도 같습니다. 캣닙은 고양이들에게 일시적인 행복을 주는 허브로서, 장난감 세계에 있어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켓닙이 들어간 쥐나 캣닙이 들어간 공들은 고양이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그저 고양이가 좀 과하게 굴러다니고 만지고 문지르는 행위들을 할 수 있는데, 이는 즐거워서 하는 행동이므로 놀라지 마세요.

DIY 장난감:
때로는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은 직접 만들어준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DIY 장난감은 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고양이가 선호하는 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순한 뜨개실 공부터 직접 만든 퍼즐형 간식 급여기 등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또한, 직접 만들어준 장난감으로 고양이가 행복해 한다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질감과 모양, 크기 등을 시도하여 고양이에게 가장 어울리는 장난감이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고양이 장난감의 세계는 고양이가 다양한 만큼 아주 다채롭습니다. 상호작용하는 장난감으로 유대관계를 쌓는 것 부터 캣닙으로 즐겁게 하는 것, DIY 장난감까지, 모든 고양이들은 위한 모든 장난감이 있습니다. 고양이와 놀이는 시작하셨다면 고양이의 선호도를 관찰하시고 고양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유대관계를 형성해보세요. 여러분의 놀이시간이 끝없이 즐겁고 활동적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9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