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위험한 별미: 개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는 식품

 2024년 3월 26일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책임감 있는 애완동물 주인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반려동물에게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인간에게 무해한 특정 음식은 개에게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개에게 절대 먹여서는 안 되는 음식 목록을 찾아 사랑하는 털복숭이 친구들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밝힐 것입니다.

초콜렛:
초콜릿은 테오브로민과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개들에게 유독합니다. 초콜릿을 섭취하면 구토, 설사, 빠른 호흡, 높아진 심박수, 발작, 그리고 심지어 죽음과 같은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초콜릿이 어두울수록, 이러한 해로운 물질의 농도가 높아져, 개들에게 특히 위험합니다.

포도와 건포도:
포도와 건포도는 적은 양으로도 개에게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과일들에 들어 있는 정확한 독성 물질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섭취하면 구토, 설사, 무기력증, 소변 생성 감소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도와 건포도를 개에게 완전히 먹이는 것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일리톨:
자일리톨은 무설탕 껌, 사탕, 구운 제품 및 일부 땅콩 버터 브랜드에서 흔히 발견되는 설탕 대체물입니다. 자일리톨의 섭취는 개에게 인슐린의 급속한 방출을 유발하여 저혈당 및 잠재적으로 발작 및 간부전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양파와 마늘:
양파와 마늘에는 개의 적혈구를 손상시켜 용혈성 빈혈이라는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허약, 무기력, 창백한 잇몸, 구토, 어두운 색의 소변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파나 마늘 가루가 들어 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날것과 익힌 양파와 마늘 모두 피해야 합니다.

알콜:
알코올 음료와 알코올이 포함된 음식은 개에게 매우 독성이 강할 수 있습니다. 섭취하면 구토, 설사, 호흡 곤란, 떨림, 발작, 심지어 혼수 상태와 같은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량의 알코올도 개에게 위험할 수 있으므로 알코올 음료와 음식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뼈:
뼈는 개에게 자연스러운 치료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부상과 방해의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익힌 뼈, 특히 닭고기와 칠면조 뼈는 쪼개져 질식, 내부 부상 또는 위장 폐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개 뼈와 씹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애완동물 주인으로서 개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음식을 인식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위에 나열된 음식을 개에게 먹이지 않고 잠재적으로 유해한 물질을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함으로써 불필요한 건강 위험으로부터 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반려견을 위한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에 대한 지침을 항상 수의사와 상의하세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7 후기들 ...그리고 더 4.97